같이 일하던 팀원의 퇴사로 인해 이별의(?) 회식의 시간이 주어졌다.

얼마전 옆옆건물에 새로 생긴 가게가 그렇게 인기가 좋다길래 팀장님의 추천으로 고고!

대인원을 이끌고 예약까지 했건만 ㅠ

이중으로 예약이 돼서 한참 기다린 끝에 다같이 앉아 식사를 즐길 수 있었다 -_-;

( 예약받은 사람이 직원이 아니었다고 하는 이건 무슨 말임...? )


다 필요없고 일단 맛나게 먹자는 기분좋은 마음으로 숟가락을 들었다

치즈랑 방울토마토가 들어간 샐러드! 치즈를 워낙 좋아라해서 고소하고 상큼한 맛에 반했다

아쉽게도 양이 적어서 먹으면서도 배고파 배고파를 연신 외치던 중 다음으로 등장한  메뉴는?

우앙 - 닭이닭!!

원래는 미니 프라이팬에 나온다는 치킨픽

깐풍기 양념맛이라 완전 맛있는데 닭이.. 엄서요ㅡ,.ㅡ

닭주세요.. 내 닭... 시중에 파는 닭을 사다가 튀겨다가 퐁당퐁당 넣고 싶다 흑흑


마지막으로 내가 고른 나의 메인 메뉴! 치킨 커리!!

우앙 맛있쪄>ㅁ<

달달한 커리에 치킨과 풀어진 계란이 일식덮밥마냥 얹어져 있었다

나는 무지 맛있었는데 어떤 분은 느끼했다는...

메뉴가 대체로 기름진 편이라 한그릇 비우기엔 다소 느끼하지만

여러 개 시켜서 나눠먹으면 맛나게 먹을 수 있을 듯 하다

가격대는 저렴하다고 생각했는데 치킨픽과 샐러드는 제 가격주고 먹기엔 너무 적었음

가끔 갈만한듯. 후훗



+ Recent posts